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부산 보리굴비 맛집 ] 용호동 자연이 주는 밥상, 생선구이 정보!

반응형

부산 보리굴비 맛집 ] 용호동 자연이 주는 밥상, 생선구이 정보!

 

 

부산 남구 백운포로 43 3층
(지번) 용호동 895-16

영업: 월~토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점심 라스트오더: 14:30
저녁 라스트오더: 19:30

주차장
건물 뒷편, 공영주차장

 

안녕하세요 히야 입니다 :)

어제 휴일이고 해서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전날 밤에 부산 생선구이가 너무 먹고 싶다고 찡찡거렸더니

지인이 부산 용호동 자연이 주는 밥상을 가자고 해서 냉큼 수락!!

 

봄이여서 운전하면서 오는 길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벚꽃이 거의 다지긴 했지만, 흩날리는 벚꽃잎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렇게 달려서 도착을 했습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는데,

저희는 근처에 이미 주차를 많이 해둔 곳에

빈 자리를 찾아 쉽게 주차를 했습니다!

 

 

 

 

조금 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2시10분쯤에 겨우 세이프!

저희가 마지막 주문이였어요 ㅠ0ㅠ

다행히 14시30분 전이여서..

 

그렇지만 오히려 좋았습니다

한바탕 손님들이 휘몰아치고 나간 시간대라

저희는 조금 더 조용하고 여유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메뉴판에 있듯이, 1인기준이고 2인이상이네요!

 

보리굴비한정식 (1人) 20,000원

제주옥돔한정식 (1人) 22,000원

 

건강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듯한 설명도 좋고,

아로니아베리 효소, 표고버섯효소 액기스를

활용해서 밑반찬 조리까지 한다고 하니까

뭔가 더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가 많았고,

아기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하게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

 

 

주문을 하고 생각보다 빠르게 음식들이 나왔어요!

저희는 제주옥돔, 보리굴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신선하고 간도 너무 적당해서 먹기 좋았어요.

게다가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시레기국이 진짜 구수하고 소화하는데 좋았어요.

 

부산 생선구이도 너무 맛깔나게 구워져서

먹기도 전에 식욕이 활활!!

으아 또 먹고 싶네요 :)

 

 

 

 

솥밥으로 나오는데, 사진보다

훨씬 윤기가 돌고 너무 잘 지어진 밥이었어요!!

진짜 탄수화물 안먹을랬는데 정신차리고 보니까 다먹었어요...ㅋㅋㅋㅋ

완전 밥도둑.....

 

매장 입구 근처에 비닐장갑 있어요!

그거 끼고 살을 잘 발라서 먹었답니다.

 

부산 보리굴비 맛집인게,

식감은 쫀쫀하고 짭쪼름하면서 밥에 얹어 먹으면

정말 행복하답니다 !!

 

용호동에 생선구이를 알아보신다면 여기가 제격일거 같아요!

옥돔구이는 살이 부드럽고, 옥돔 특유의 육향이 있는거 같아요.

살이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보리굴비가 더 맛있었어요~

녹차물도 주시는데 거기에 밥을 적셔서 살점하나 올려먹으니

그것도 별미더라구요 :)

 

생선구이가 생각날 때면 한 번씩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후식으로

한방차, 원두커피, 커피자판기 이용하시면 돼요

 

 

배도 부르고 해서 매장 근처에 산책좀 하고

바다 구경좀 했습니다 :)

 

그리고 조금만 더 가면 오륙도가 있어서

오륙도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