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폰트 다운 7가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예쁜 글씨체를 찾고 계신가요?

내 생각들을 멋진 글로 옮겨 놓는 것 또한

기쁜 일이죠. 한글은 정말 다양한 글씨체가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무료 폰트 다운 7가지를 알아보려합니다.

밑에다가 파일을 남겨 두었습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 지 확인해 보세요.






사랑스러운 필체에요.

둥글둥글 말랑말랑한 느낌입니다.

이런 글씨체로 편지를 받아 보고 싶네요.





음악시간이 이런 느낌이었나요?

저는 음악교실에 의자들이 생각나네요.

거기에 누워 봄 햇볕을 쬐던 때가 있었죠.





뭉툭한 느낌입니다.

우직하기도 하지요.

강한 의지를 나타 낼때 사용하면

좋을 것같습니다.





삐죽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입니다.

개성있는 글자체에요.

하트가 그 매력을 더합니다.





상상하면 우스꽝스럽지만

부드러운 필체입니다.

어떤 글을 넣어도 멋지네요.






큰일을 해냈을 때

이런 필체로 응원해준다면

힘이 날 것만 같습니다.





꿀벌이 윙윙 거리는 모양이에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운데 얼른 따뜻한

봄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근한 날에 산책하고 싶어지네요.


마음에드는 필체로 생각하고 있는 글들을

예쁘게 표현해 보세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예쁜 글씨체 보러가기


무료 폰트 다운.zip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캘리그라피 폰트 다운 10가지.  (0) 2018.01.04
글씨체 다운 6가지.  (0) 2017.12.28
한글 글씨체 다운 7가지  (1) 2017.12.14
예쁜 글씨체 다운 7가지.  (0) 2017.12.13
동래 가볼만한곳 알아봐요!  (0) 201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