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곳곳

김해가야테마파크 도자기체험,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네요.

반응형

김해가야테마파크 도자기체험,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네요.

 

 

 

안녕하세요 히야 입니다 :)

일전에 가야테마파크에 방문해서 도자기체험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생각이나서 포스팅을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이었는데, 어린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이 많았습니다.

물론 저희는 어른이들로만 ㅎㅎ..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잘 정돈 되어있더라구요.

처음 방문한 거였는데, 약간 놀이동산에 온 기분이었어요.

표지판을 보며 저희의 목적지인 도자기체험관으로

이동했습니다.

가는 길 내내 예쁜 것 투성이 ㅎㅎ

 

 

 

이렇게 걷고 걸어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Craft Studio라고 안내해주시고

결제해주는 창구가 있습니다.

여기서 어떤 체험을 할지 말씀드리고

안내 사항들 듣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체험에도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물레를 돌려서하는 고급진거는 좀더 비싸고 오래걸리고

저희는 점토를 이용한 간단한 걸루 선택했습니다.

 

 

체험장소로 이동중

어린아이들의 소리가 참 경쾌합니다 :)

같이온 부모님들도 간만에 어린시절 때로

돌아간 것처럼 대부분 밝으시더라구요 표정이.

 

 

 

선생님(?)분이 여러분 계신데,

점토를 나눠주시고 만드는 방법과 주의사항들을

알려주시면됩니다. 약간 어린이집 선생님 같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손이 흙투성이가 되서 만드는 과정을 못찍었네요 ㅠㅠ

쪼물딱 거리면서 만들었고, 바닥에 날짜와 이름 꼭 세기셔야 합니다.

 

저희는 이름을 별명으로 다해버렸는데 ㅋㅋㅋㅋ

나중에 택배에 별명으로 와서 민망..

 

무튼 배송받는데 40일정도 걸린다고합니다.

가마에 구워서 주시거든요 ㅎㅎ

결과물은 아래에 있습니다

 

 

가기전에 매점에 들렸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일이 없죠 ㅎㅎ

이것저것 야무지게 먹고 이동했습니다!

 

 

짜잔!!

생각보다 퀄리티 높지 않나요? ㅋㅋㅋ

점토인 상태일 때는 이게 과연 될까..라고

걱정했는데

막상 받고 보니까 생각보다 잘만들어서 기부니가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