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연산동 조개구이 맛집인 숙이네 해물전문점 다녀왔습니다. (가리비, 키조개 등)

반응형



연산동 숙이네 해물전문점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지난 주말, 해물이 너무 당겨서

발품을 팔아서 찾아보자 해서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싸돌아 댕겼죠 ㅋㅋ

그러다 찾은 이곳 숙이네 해물전문점에

다녀 왔습니다.


앞에 전광판이 크게 계속 나오고 있었는데

중국어 버전과 한글 버전으로 계속나오고

TV에도 방영이 된 곳이더라구요

더 돌아 다닐 힘이 나지 않아서 그냥 믿고

들어 갔습니다 ㅋㅋ




숙이네해물전문점



빵빵한 에어컨 바람이

저희를 맞이해 주더라구요

일요일 저녁인데도 손님이 제법

많았습니다.



숙이네 해물전문점 메뉴



처음엔 회가 너무 당겨서 회를먹으러

나온거지만 조개구이도 구미가 당겨서

메뉴를 보고 정하기로 했죠.



숙이네 해물전문점 메뉴



조개전골과 조개구이가 있네요

용궁스페셜은 무엇일까요? ㅋㅋ

문어와 랍스터가 추가 되어있다는데

그맛이 궁금하네요. 저흰 두명이라

저건 너무 사치로 느껴져서 다음기회로

패스하고 조개구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숙이네 해물전문점 메뉴



그 외에도 해물불찜 문어숙회도

있고 해삼 멍게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숙이네 해물전문점 메뉴



그외에도 식사거리와 사이드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해산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꽤 괜찮은 곳일 것 같네요

여름이라 해산물이 조금 조심스럽지만

먹고 싶은 건 어쩔 수 없네요 ㅎㅎ





조개의 효능



이왕 먹을 거 몸에 어디가 좋은 지

알고 먹으면 뭔가 더 기분 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음.. 조개는 피나 간에 좋은 것같네요

자세한 설명은 생략 ㅋㅋㅋ

무튼 건강에 좋은 것만은 사실!



안주



조개가 나오는 동안 술 안주해라고

나오는 다양한 볶음? 처음 보는

비주얼이라 그래도 무튼 맛있는 맛입니다

콘, 계란, 소세지 팽이버섯을 같이

볶아서 나오는데 술안주하기 좋더라구요



조개 모둠



조개구이 小자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습니다.

특히 키조개와 가리비가 많아서

구워 먹을 생각에 들떴던거 같네요

그외에 대합 상합 새우가 나옵니다



조개구이



양파가 가득한 특제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양파가 몽글몽글하게

익었을 때 함께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여름이라 바싹 익혀서 먹었습니다

제 장은 소중하니까요



조개구이



지글지글 조개와 새우가 익어갑니다 :)

익어 갈 때쯤 껍데기에서 살을 분리해서

먹기좋게 싹뚝 잘라주었습니다

가리비는 정말 사랑입니다



조개구이



특제 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둘이서 먹었는데 나중엔 둘다 배불러서

겨우 다 먹고 나왔습니다 처음엔

밥을 따로 더 시켜야 될 것 같았는데

저는 조개구이만 먹고도 충분했습니다.

연산동에 조개구이를 먹으려면 여기로

종종 와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