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부산 양정동 점심 짬뽕이 맛있는 두더지 짬뽕에서 해장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두더지 짬뽕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어제 과음을 했던지 속이 너무 좋지

않아서 해장이 필요했습니다 ㅠㅠ

점심 때까지 속이 안좋다니.. 이제

정말 술은 적당히 먹어야 할 것같습니다

그래서 해장할 곳을 찾다가 최근에

동료가 갔다온 짬뽕집이 정말 기가막힌다며

두더지 짬뽕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지하에 있는 짬뽕집이에요.

그래서 이름을 두더지로 지으신건가? ㅎㅎ




두더지 짬뽕 메뉴



메뉴도 정말 간단합니다!

선택장애가 있는 저로서는

오히려 이런게 더 편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두더지 짬뽕



짬뽕집인데 김치랑 밥을 달라고하면

무료로 주십니다 :) 신기방기

저는 짬뽕만 먹고도 배가 불러서

주문을 안했지만 동료는 김치와 밥을

주문해서 먹었더랬죠



두더지 짬뽕



짬뽕집 치고는 뭔가

젊은이의 냄새가(?) 나는 곳이 었습니다

사장님이랑 주방장님도 젊으신 듯!



두더지 짬뽕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중화요리라고 꼭 중국풍일 필요는

없잖아요 ㅋㅋㅋ



두더지 짬뽕



단무지와 수저를 받고

불쇼를 구경하면 됩니다!



두더지 짬뽕



갑자기 주방에서 불나는 소리가 들려

놀랬습니다 ㅋㅋㅋ

웍에 열심히 불맛을 내고 있는

주방장님이세요





두더지 짬뽕



짬뽕 국물이 정말 깊고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오징어도 엄청 부드러고 돼지고기가

풍미를 더해줍니다

정말 해장이 되는 기분이 었어요

국물 폭풍 흡입 ㅋㅋ



두더지 짬뽕



양도 정말 푸짐해서 배가 작은 저는

다 먹지도 못했네요 아쉽습니다 ㅠㅠ

부산 양정동 점심으로 여기에 자주

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