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연산동 고기집 우리동네 후발대에서 삼겹살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반응형




우리동네 후발대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연산동 고기집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오랜만에 삼겹살 맛집인 곳을 찾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실 여기는

소고기가 더 전문점인 것 같았는데

소고기고 돼지고기고를 떠나서 정말

괜찮은 곳이 었습니다

우리동네 후발대라는 곳입니다.





우리동네 후발대 메뉴




우세트, 한돈세트가 있었는데

저희는 한돈세트로 주문을 했답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이 나옵니다




우리동네 후발대 메뉴



한돈세트로 시키면 사이드메뉴가

따로 나옵니다. 저희는 버섯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와 함께 먹는 버섯구이가 최고죠!



우리동네 후발대



가게가 큰편이 었습니다.

저희는 너무 더워서 에어컨 바로 아래 자리로

갔는데 에어컨바람이 너무 추워서 옆으로

피신했다죠 ㅋㅋㅋ



우리동네 후발대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들과 쌈!

계란탕도 나왔었는데 못찍었네요

제가 간장그릇에 양파를 넣었어야 했는데

파절임을 넣고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한데

이거 이렇게 먹는 거 맞죠? 라고 했더니

웃으시면서... '양파...'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아하!' 라며 무릎을 탁 쳤습니다

조금 부끄러웠어요



우리동네 후발대



한우구이 전문점 후발대라고

적힌 테이블~ 다음엔 한우를

한번 먹어 봐야겠네요



우리동네 후발대



돼지껍질 서비스인가? 라며 있었는데

그냥 팬을 닦는 용이었습니다 ㅋㅋ

또 부끄러워질 뻔했습니다



고기



사장님이 오셔서 고기들과 구워 먹을 것들

정리해 주시고 가십니다



고기



이젠 열심히 기다리면 됩니다

영겁의 시간처럼 느껴지는 이순간..

마늘쫑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늘쫑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우선 항정살이랑 목살부터 조지기!



고기



멸치젓갈 소스가 있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 고기를

젓갈에 찍어먹는 것을요

먹다보니 삼겹살은 못찍었네요



고기



배가 불렀지만 탄수활물이 땡겨서

청국장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청국장도 오랜만에

먹는거라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라고 송이 버섯을 더

주셨습니다! 완전 감사!

연산동 고기집으로 우리동네 후발대에서

먹으면 좋을 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