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연산동 새우소금구이 맛집, 이문새 포차에서 소주한잔!

반응형


연산동이문새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어제 저녁엔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지만,

이런 날일수록 술을 먹어줘야 한다며 ㅋㅋ

솔직히 날씨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이제 대하가 철이라며 연산동 새우소금구이를

먹자고 해서 알아낸 곳, 이문새 포차!



연산동이문새



저희가 아주 일찍왔는지

처음엔 손님이 없었는데

얼마지나지 않아서 손님으로

북적북적하더라구요

연산동 포차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연산동이문새



ㅋㅋㅋ 센스있는 문구

솔직히 대충 알아보고 들어온 곳이라

기대하고 온것은 아니였어서

저 문구를 보고 어? 거렸다가 아~ ㅋㅋㅋ

이정도면 한 번은 방영해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욧?



연산동이문새



저희는 새우소금구이와 조개탕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부지런히

준비중이십니다 ㅎㅎ



연산동이문새



기본 안주로 두부&김치, 계란 후라이 그리고

미역국이 나옵니다! 이정도면 따로 안주 더

안시켜도 될정도 ㅋㅋ 술만먹을려면



연산동이문새



김치도 따로 양념을 하신 것인지

새콤달콤 맛있었습니다



연산동이문새



연산동 새우소금구이가 나왔습니다 :)

9월쯤되면 항상 먹었던 것 같네요

사장님께서 직접 살을 발라서 주십니다!

처음 새우 소금구이 먹을 때

뭣도 모르고 그냥 손댔다가 화상을 완전

심하게 입었던 기억이 있어서 무서운데

직접 발라주시니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메추리알은 덤!



연산동이문새



카메라 포커스가.. ㅋㅋㅋ

간장에 찍은건데 표가 안나네요

초장이랑 간장이 소스로 나옵니다 :)



조개탕



조개탕도 보글보글~

땡초가 들어가있어서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새우구이



생각보다 배가 좀 불러왔지만

꼭 먹어줘야하는 새우 머리튀김이 뙇!!

머스타드에 찍먹!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연산동 새우소금구이 맛집 인정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