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양정 맛집 진수삼촌에서 점심먹었어요!

반응형

진수삼촌메뉴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오늘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네요

이런 날 점심먹으러 나오는 것도 일입니다 ㅠㅠ

그래도 맛나는 것을 먹어야 하기에

이전에 한번 가봤던 양정 맛집에 가기로했죠.

진수 삼촌이라는 곳인데

정감가는 곳이에요!




진수삼촌메뉴



김치찌개부터 제육볶음 김치전골 등등

다양하게 있는데 저희는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오징어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오징어볶음 2인분 주문할려했는데

1인분밖에 안된다하여 저는 순두부로!

오징어가 동이났나봐요 1인분밖에 안된다니 ㅋㅋ





진수삼촌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와글와글~

조금만 늦게왔어도 자리가

없을 뻔했네요



반찬



밑반찬이 나옵니다

소소하게



반찬



오징어볶음을 시켜서인지

쌈도 나옵니당



순두부찌개



제가 주문한 순두부!

얼큰한 맛보다는 담백하고

달짝지근한 맛이었는데

전 맛있고 좋았어요

순두부의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요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입니당

칼집을 내어놓아서 식감이

좋습니다! 불맛도 많이나고

저한덴 조금 자극적이었어요

맛은 좋아요



김치찌개



김치찌개입니당

예전에 먹어봤었는데

묵은지인지 굉장히 신맛이

강했던걸로 기억해요

그래도 같이 갔던 친구는

맛이 좋다며 만족 ㅎㅎ


양정 맛집인 진수삼촌에선

식후에 요구르트를 먹을 수 있어요

입구에 하나씩 가져다 먹으면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