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양정 중국집 차이짬뽕에서 점심 먹고왔습니다.

반응형

차이짬뽕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양정에서 중국집을 찾다가 제가 있는 곳보다

조금은 떨어진곳에 오게 되었는데,

그래도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전에 와봤던 분은 또 오고 싶었는데

잘됐다고 얼른 가자고했죠.

양정 중국집으로 차이짬뽕입니다.





차이짬뽕



오! 짬뽕을 먹으면 공기밥을 셀프로

먹을수가 있습니다.



차이짬뽕




짬뽕 전문점이라

다양한 짬뽕매뉴가 있습니다.

짜장면 가격보고 눈이 띠용~!!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요 ㅎㅎ

같이간 친구는 점심값아낄거라고

짜장면 먹으러 매일와야겠다며

너스레를 떨었어요 ㅋㅋ



차이짬뽕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합니다 ㅎㅎ



차이짬뽕



넓기도 넓구요.

점심때라 손님들이 많았어요

중국집느낌이 아니라서

오히려 더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차이짬뽕



주방에선 열심히 조리중이시구요



차이짬뽕




이렇게 몇곳에 밥통이 구비되어있습니다 ㅋㅋ

저는 짬뽕한그릇으로도 배가 불러서

밥을 먹진 않았습니다만

부족하신 분들은 밥도 같이 드시면

좋을 것같아요

친구는 이걸 못봤어서 곱배기로 시켰는데

괜히 곱배기로 시켰다면서..




차이짬뽕 짜장면




오 완두콩 올라가 있는 짜장면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차이짬뽕



저는 짬뽕을 주문했는데

정말 양이 많고 불냄새가 확~ 나서

그릇이 오자마자 침샘이 자극되더라구요

지금도 침만 꼴깍꼴깍 ㅋㅋㅋ

오늘 한번 더 갈까봐요



짬뽕



사진상으론 잘 모르겠는데

면 색깔이 푸른색을 띄어요.

흘깃 봐었는데 몸에 좋은 부추를 이용한

면인 것같은데.. 잘은 모르겠고

면이 정말 기가막힙니다.

보통은 면때문에 맛있다는 거 잘 못느꼈는데

여기는 면이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합니다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데, 처음 접해보는

식감이었는데 먹기 좋았습니다.

웬만한 곳에서 내어주는 홍합을 잘못먹는데

여기는 홍합이 눈으로봐도 신선해보여서

다먹어버렸어요 ㅋㅋ

점심으로 자주와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