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양정 술집 해물 메뉴가 많은 탱자네 참 미더덕찜 어때요?

반응형

탱자네참미더덕찜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어제 일을 마무리하고 집에 가려했는데

미더덕찜이 먹고 싶다고 하여

점심시간마다 지나쳐갔던

탱자네 참 미더덕찜으로 가기로했습니다.

처음으로 가보는 곳이라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구요.

양정 술집은 엄청 많은데

여기는 처음이군용.




탱자네참미더덕찜



미더덕뿐만아니라

다양한 해물 메뉴가 많습니다.

생선구이도 있고 문어숙회 가오리찜

무침 등등 꺽다구는 뭔지

처음 들어보는 것도 있네요



탱자네참미더덕찜



이모님 혼자서 운영하시던데

정이 엄청 많으신분 같아요!

어디서 받은거 직접 딴 단감도

계속해서 주시고 기본 안주도

계속해서 주셨어요 ㅎㅎ

말 벗도 해주시고!



탱자네참미더덕찜



밖은 어둡긴한데 아직 초저녁이라

저희가 첫손님이였죠 ㅎㅎ

양정 술집에서 거의 매번

첫손님인듯 ㅋㅋㅋ



탱자네참미더덕찜



기본 안주입니다!

전체적으로 다 이모님이

한 손맛하시는 구나라고 느낄 정도로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밥이 생각날정도 ㅋㅋ




탱자네참미더덕찜



저희가 주문했던 참 미더덕찜이에요!

저는 방아잎을 정말 좋아하는데 같이 같던분이

방아를 못드셔서 미나리를 대신 듬뿍 넣어주셨습니다

너무 매우면 안될까봐 적당히 맵게 해달라고했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조금더 매쌉하게 주문하셔도

좋을 것같아요 ㅎㅎ 저희도 중간에 땡초를 더 추가했거든요

미더덕이 큼직큼직! 오랜만에 먹는거라

정말 맛있게 싹싹비워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