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부산 양정 횟집, 다모아 모듬회 안주로 좋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야 입니다 :)

그저께 부산 양정 횟집을 다녀왔습니다

다모아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자주 들리는 곳인데,

갈때마다 사람이 늘 많았던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지도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매일: 10시~22시

 

 

 

점심특선도 있습니다!

저는 아직 안먹어봤는데,

먹어본 사람들은 다들 혜자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회덮밥시키면 매운탕도 나오는데

7,900원이니까요.

요즘 웬만하면 9천원 만원하는 거에 비하면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내일 점심은 그래서 회덮밥 먹으러 가려구요!!

 

 

 

1층 내부이구요.

2층도 있습니다 ㅎㅎ

매번 2층에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1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메뉴판이구요.

저희는 모듬회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쓰키다시도 괜찮은 편이여서 자주 오는 거 같아요

저는 회도 좋지만 멍게, 해삼 이렇것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추가해서 먹을때도 있습니다.

 

회가 나오고 맛나게 한잔도 했답니다

회는 쫀득한 식감이에요.

활어회는 아닌거 같은데,

제가 자세한 것 까지는 잘 모르겠네용 ㅎㅎ

우럭, 광어, 양식방어 라고 지인이 이야기하는데

무튼 맛있으면 됐으니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