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부산 양정 돈까스 ] 두툼왕돈까스 겉바속촉 점심메뉴

반응형

부산 양정 돈까스 ] 두툼왕돈까스 겉바속촉 점심메뉴

 

 

<영업시간>

월~금 11:00 ~ 20:45
주말 11:00 ~ 16:00
월~금 라스트오더 ~ 20:00
주말 라스트오더 ~ 16:00

 

 

 

안녕하세요 히야입니다!

인류최대의 난제, 점심메뉴 고르기입니다 ㅋㅋ

그렇지만 소울푸드 돈까스가 있기 때문에 걱정없습니다!

부산양정에서 혜자로 유명한 두툼왕돈까스에 들렸습니다

 

'가장 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최고의 맛을.'

이라는 말에 맞게 정말 맛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메뉴는 사진과 같아요.

저는 두툼돈까스가 저의 favorite!!

 

메뉴를 정하고 카운터에서 선결제 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주문하시면 되고,

일반적으로는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는데,

저는 찍먹파라 소스는 따로 달라고 했습니다.

 

소스따로하실 분은 주문할 때

꼭 미리 말씀하세요 :)

 

 

 

역시나 매일 올때마다 손님이 많습니다.

 

 

 

여기 셀프바에서 드시고 싶은만큼 챙겨가시면 됩니다.

장국, 스프, 양배추채, 김치, 단무지, 밥이 있습니다

 

단무지랑 밥은 기본적으로 나오니까

먹다가 부족하면 가져가는 걸루.

 

 

 

제가 주문한 두툼돈까스입니다.

1장이아니라 2장입니다

뒤에 한장이 숨어 있네용.

 

양은 진짜 섭섭하지 않을 겁니다 ㅎㅎ

예전엔 3장을 주셨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남겨서

2장으로 바꾸신거 같아요.

 

저도 3장일때는 진짜 매번 남겼는데

두장 정도는 클리어 가능!

 

 

 

이거는 치즈두툼까스!

 

 

 

요거는 옛날 돈까스입니다.

여기 소스도 기가막히게 맛있어서

좋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