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부산 양정 술집 ] 안주일체 분위기 좋은 술집, 다양한 전통주가 있는 곳.

반응형

부산 양정 술집 ] 안주일절 분위기 좋은 술집, 다양한 전통주가 있는 곳.

 

 

 

 

안녕하세요! 히야입니다 :)

지난주에 새로 오픈한 안주일체라는 곳을 들렸습니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체인점이더라구요.

한 번 가보니 왜 그렇게 유명해졌는지 알겠더라구요.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ㅎㅎ

 

 

 

이미 손님들로 가득하더라구요.

다양한 전통주로 인테리어를 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주방도 오픈형이라 뭔가 더 프로페셔널 해보이고

깔끔한 것같아 더 믿고 먹을 수 있을거 같았어요.

이렇게 보니까 우리나라에도 전통주가 정말 많은 거 같아요

먹어본 술병들 보이니 괜히 또 반갑더라구요 ㅋㅋㅋㅋ

(술쟁이 인건가..)

 

 

 

메뉴판입니다.

메뉴도 정말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로 되어있던 우리술들이 정말 많습니다.

일반적인 가게들과 차별점이라 더 좋습니다.

 

 

 

기본 안주가 나오고,

저희는 백짬뽕탕을 주문했습니다.

 

맛이... 정말 상당합니다

깊이가 있고 지금까지 먹어본

백짬뽕중에 손에 꼽힐거 같습니다.

 

 

 

느린마을에서 나오는 증류주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이걸로 쭉 달렸는데, 첨엔 같이 갔던 지인이랑 저랑

안취하는 거 같아 내리 먹었는데... ㅋㅋㅋㅋ

4병째인가부터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ㅠㅠㅠㅠㅠ

안주도 하나 더 시켰는데 뭘 시킨지도 기억안나요 ㅋㅋㅠㅠㅠ

 

근데 정말 깔끔하고 잘넘어가서

조심해야 할 녀석인 것 같습니다.

 

저렇게 얼음통에 주셔서 시원하게 오랫동안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다음에는 정말 조심해서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