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서면 1번가 술집 분위기 좋은 이자까야 다녀왔습니다. (선술집, 토리고야)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왜이렇게 날씨가 꿉꿉하면서

더운지.. 많이 힘든 날씨이네요


어제 부산 서면1번가 술집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뭉치는 멤버들과 함께 서면으로 모였는데요

그 중 한분이 서면1번가 이자까야 좋다고한

서면 1번가 토리고야 선술집으로 가게되었습니다 






글씨가 잘 안보이는데

여기 쉐프님이 스팩이 짱짱하신 것 같아요

일본에도 토리고야를 운영중이시네요!

맛은 믿어 의심치 않아도 될것같아요





이건 사시미 전용 메뉴이네요

메뉴판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꼬치류, 탕류, 볶음류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서면1번가 이자까야 토리고야 내부 모습입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이에요!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일본에 있는 느낌을

느끼게 해줍니다!

너무 일찍온 나머지 저희가 첫 손님!

덥다고하니 바로 에어콘을 가동시켜주셨어요







에어콘이 직방으로 나오는 곳으로

옹기종기 모여앉았습니다 ㅋㅋ

진짜 너무 습하고 더운 하루를 보냈거든요






서면1번가 술집 인데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품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기본 안주와 부산에서 핫하다는

대선 소주를 드디어 맛보게 되었습니다

부산에 여러번 올 기회가 있었지만

술집을 안온지 꽤되었거든요

간장에 절인 메추리알이 있는데

제가 눈이 안좋아졌는지 조명때문인지

방울 토마토인줄알고 ㅋㅋㅋㅋㅋ

'와~ 이거 간장에 졸인 방울토마토에요? 신기하다'라고

했다가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죠 하하

대선이 도수는 약한편인데 조금 더 쓴맛이 있어서

소주먹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전 밍밍한 소주보다는 소주는 소주답게 써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헴)





차분하게 안주를 기다립니다..





근데 벽에 저건 무슨 컨셉일까요?

약방 컨셉인가용? ㅎㅎ 궁금해요

일본어가 가득있네요

서면1번가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까야 입니다





드 . 디 . 어 안주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인기6종 꼬지를 주문했습니다 :)

베이컨떡말이 베이컨감자말이 닭꼬지 닭껍데기

닭고기 연어알꼬지(?)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닭고다진것을 노른자를 푼 간장소스에

찍어 멋는 것인데 이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모두 공평하게 나눠먹을 수 있도록

작은 집게와 작은 가위를 주십니다 :)





배가 고팠던 나머지 나가사키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듬뿜듬뿍 들어가있고

국물도 깔끔하고 담백했습니다

서면1번가 술집으로 정말 잘 선택했다며

모두 좋아라 했습니다.

양도 엄청많아서 다 못먹었어요 ㅠㅠ

쌀국수면인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사시미도 주문했는데

저희가 너무 일찍간 나머지 ㅋㅋㅋ

사시미를 담당하신 분이 출근을 아직 하지

않으셨다하여... 기다렸지만

그날 연어사시미만 된다고 하셔서 연어를

먹게 되었는데 와 정말 연어 한덩어리 한덩어리가

엄청 두껍고 컸습니다

한점 먹으면 입에가득가득 찰정도로요

서면1번가 술집에서 시소잎도 보게 되네요 :)

일본느낌이 묵신납니다


이렇게 기분좋게 먹고 다른 곳으로 또 이동했습니다 ㅋㅋ

여긴 술이좀 되어버려서 어디인지도 모를 육회집이에요...

좋았던 것 같은데 말이죠.





포커스가 나갔네요 ㅋㅋㅋㅋ






죽이 기본으로 나오고

양념된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배도 엄청 많이 주고 큼지막해서

육회랑 먹으면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체다치지는 거들뿐..





육사시미는 식감이 좋습니다

쫄깃쫄깃 담백한 맛이죠


어제 서면1번가 술집에서 너무달렸더니

아침에 헤롱헤롱거리다가 이제 겨우 정신이

들고 있답니다 ㅠㅠㅠ

무리한 음주는 건강을 해치니.. 적당히 해야지

라고 늘 생각하지만 잘아되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