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진주 상대동 맛집 바삭한 상대동 치킨을 원한다면 여기가 좋겠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치맥을 하고 왔습니다!

진주 상대동 맛집인 이곳, 치맥하기에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물론 미성년자분들은

치콜~







인테리어도 뭔가 느낌있고

맛있는 진주 상대동 치킨이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입구 앞에서부터 치킨냄새가

코를 자극하죠

여기에서 예전엔 회식도 많이 했었는데

그때마다 치킨을 박살 냈었죠 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납니다.






내부가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저는 조금 맛이 없더라도

깔끔하면 만족하는 편이에요..

비위가 조금약한편이라서요 ㅋㅋ

아무리 맛있는 곳이래도 위생이

조금 안좋으면 입맛이 뚝 떨어져요

저 같이 비위 안좋으신 분들은

이런 곳이 더 좋을 것같습니다.






메뉴판도 느낌적인 느낌

(도대체 어떤 느낌?)






메뉴판 몇장 더 있는데

이것만 찍었네요

저희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걸 시켰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한쪽 벽면에 보니까

개그맨 김대성씨가 다녀간

곳이더라구요. 우옹 ㅋㅋㅋ

싸인도 해주고 가셨네요






치킨 나올 때까지 기다리며

두리번 두리번

장마철이긴한데 비는 잘 내리지 않고

습하기만 하던 그런 날이 이어 지고 있네요







오~ 간만에 보는 1700cc 생맥통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오랜만에 봐요

대학생때 이후로는 생맥을 이렇게

안먹었던 것 같아요

주로..소주.. ㅋㅋㅋㅋ






치킨이 나올 때까지 조금

시간이 걸려서 맥주 한잔해라고

아몬드를 주십니다

센스쟁이~~

솔직히 아몬드만 있어도

맥주 한통은 털텐데 말이죠 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구운 통감자도 있어서

식욕을 자극 시킵니다 ㅎㅎ

여분의 소스를 더 주십니다

치킨 한번 뜯고 다시 소스찍어

멋으면 핵맛!







진주 상대동 치킨을 하나 골라

포크로 찍어 드셔도 되고






집게로 집어 드셔도 됩니다 :)

이거 매운맛이라고 먹었는데

처음엔 매운맛이 별로 안나길래

뭐 별로 안맵네 하면서 먹었는데

몇개 먹었더니 입안이 얼얼 하더라구요 ㅋㅋ

역시 괜히 매운맛이 아니었네요

무튼 즐거운 치맥하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