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경상대 후문 맛집 안동선계 찜닭 안주로도 좋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구스입니다 :)

이제 장마기간인가봐요

날씨도 계속흐리고 습하네요

이번해는 가뭄이 심하니 그래도

비가 많이 내려줬으면 좋겠네요


어젠 경상대 후문에 찜닭집 다녀왔어요

여기가 생각보다 오래전부터 있었던 것

같아요. 그땐 어릴 때라 안동찜닭이 어찌나

맛있었던지요. 이제는 아재가 되어 소주 한잔

생각나게하는 안주가 되었네요 ㅋㅋ






안동찜닭 말고도 메뉴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으로 주문했죠

저녁시간때라 그런지 아주 많이 바쁘더라구요

찜닭 배달도 하는 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이 바쁘시더라구요

아 밥은 무한리필 됩니다 ㅎㅎ

저 배가 작아서 별 의미 없게 느껴졌는데

저 두 공기 먹고 왔다는....ㅋㅋㅋ

(친구는 세 공기먹었다는 건 안비밀)







드디어 안동 찜닭이 나왔습니다 :)

경상대 후문 맛집으로도 손색 없겠네요

술 안주로도 좋고 밥한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양념 소스가 밥을 부르는 맛!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밥에다가 슥삭슥사

비벼먹으면 어느새 밥 한 공기를

더 주문하고 있습니다






넙적한 당면도 들어 있습니다

양념소스가 잘 베어서 먹기 좋습니다





경상대 후문 맛집 찜닭 한점 하실래용?

닭고기도 비린맛 없고 소스가 잘베어서

순삭하고 왔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아주 맛났습니다

피곤에 쩔어 퇴근하고나서 먹으니

더 꿀맛이죠



+ Plus


얼마전에 해운대에 있는 뷔페를 다녀오고

찍은 사진들인데 너무 음식만 찍어서 ㅋㅋ

그냥 덤으로..




사실 이날 숙취가 심해서..

두접시도 거의 못먹고 ㅠㅠ

다른 사람먹는거 거의 구경만

했더랬죠..

그래서 사진으로나마 위로를..





근데 역시 나랑 뷔페랑 안맞는 듯..

입이 싼건지 맛있게 잘먹었다 라고

느낀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네요

음식들이 대부분 자극적이고

너무 다양해서 음식이 섞이는 느낌이

별루더라구요


아 쌀국수에 고수 괜히 넣었어..

다시 도전해보고 싶어서 넣었다가

핵망 ㅠㅠ 





이것 저것 잘도 먹더라




디저트까지 아주 야무지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