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부산 양정 라멘 맛집, 세마이 점심으로 추천!

반응형

 

 

부산양정라멘 맛집! 세마이 위치에요!!

근데 지도만보고 가시면 엄청 해메실거에요

아래에 노란색으로 표시해둔 쪽으로 가시면

계단이 있는데 계단 올라가시면

바로 입구에 있어요 :)

 

 

 

저희도 처음에 갔을 때 엄청해멨거든요 ㅋㅋㅋ

상가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안돼요~

상가 안에서 찾지 못하고 있으니까,

거기 수선집 이모님이 이런일이 익숙한지

위치 알려주셔서 겨우 찾았네요 ㅠㅠ

 

 

 

부산양정점심 추천 메뉴로 세마이라멘을 고르게 되었네요!

이근처에 꽤 오래 살았는데,

이런 곳이 있다는 거 아예 몰랐네요

너무 기대되었답니다 :)

 

사진처럼 개인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은 매장이라 4개인가 5개 좌석이 구비되어있어요!

 

 

 

매장 내부고 일본 갬성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정면에는 사장님께서 열심히 조리 중이시라

사진찍기가 쫌 그래서 ㅎㅎ;;

일본에 와있는 기분이 살짝 들었습니다!

 

 

두 종류의 라멘이 있는데,

하나는 소금 다른 하나는 간장 베이스에요!

저는 두가지 다 먹어봤었는데

제 입맛엔 소금 베이스가 조금 더 깔끔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엄청 큰 차이는 잘 없었던 거 같아요 ㅎㅎ

 

두툼한 차슈가 4덩이가 큼지막하게 올라와있습니다

진짜 국물이 너무 진하고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ㅠ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구요!

밑반찬인 초절임도 제 입맛에 딱맞더라구요

같이 먹으면 느끼함 잡아줄 수 있습니다!

 

아 면을 다먹으면 공기밥도 공짜로 주십니다!!

 

아사히 맥주도 팔던데...

일해야하니까 패스 ㅠㅠ

근데 진짜 맥주랑 같이 먹으면 정말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여기가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이라,

점심때 몰리는 시간대에 가면 웨이팅해야 할 수 있어요 ㅎㅎ..

 

지금까지 부산양정라멘 맛집, 세마이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