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가덕도 대항 맛집 ] 아카디아 아일랜드 캠핑구이 느낌!

반응형

가덕도 대항 맛집 ] 아카디아 아일랜드 캠핑구이 느낌!

 

 

주소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 1231 1층 가덕도 대항 끝집복사
지번대항동 187

 

영업 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안녕하세요 히야 입니다 :)

지난주에 부산 가덕도에 콧바람을 쐬고 왔습니다.

이렇게 어촌마을 분위기에서 휴식하는 게

하나의 작은 로망이었는데, 정말 대만족 하고 왔습니다!

 

밤낚시를 하기로 했었는데,

그전에 주린 배를 채워야 겠죠?

 

그래서 찾아온!

가덕도 아카디어 아일랜드 입니다

 

 

 

 

커피매장이랑 같이 운영하시더라구요~

매장앞은 정말 아름다운 바다, 항구, 배들이 반겨줍니다

해가 길어져서 5시쯤에 가니까 아직 쨍쨍하네요.

야경이 더 멋지긴 하겠지만,

밝은 풍경도 좋았습니다

 

 

사장님께서 한 껏 아이들을 위한

뒷뜰과 놀이거리를 준비하셨더라구요

바다가 보이는 풍경 쪽으로 자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일이고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저희만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

날씨가 부쩍 더워져서, 사장님께서 에어컨을 틀어주셨습니다

 

 

 

기본찬이 이렇게 나오구요.

저희는 구이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1人 30,000원

구성: 오겹살(250g), 막창, 돼지껍데기, 새우, 소세지, 각종반찬

야채구이(양파/단호박/버섯), 파절임, 콩나물무침

쌈채소, 로스팅한 원두 아메리카노 1인1잔

 

이외에 음료는 매장에서 셀프로 가져와 이용하시면 됩니다

라면도 있고 기타 등등 이용할 수 있는게 있습니다

 

라면 끓이는 기계가 있어요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이렇게 전기그릴에 올려서 기다려주면

금방금방 익더라구요

고기랑 껍데기 막창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루... 캠핑하면서 구이 먹는 느낌이 났네요

 

 

 

 

다 먹고 나오니까 이제 해가 늬웃늬웃 지더라구요

일몰 시간에 맞춰 오면 더 예쁘겠더라구요

지는 해를 보다보니, 어느새 어두워졌네요

 

저희는 항구쪽으로 이동해 낚시를 시작했답니다

(지구를 낚은 것일 수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