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

진주 호탄동 한돈 고기집, 삼겹살도 맛있는 곳이에요!

반응형

진주 호탄동 삼겹살이 맛있는 곳

한돈 식육식당 다녀왔습니다 :) 





지난 주말, 호탄동에서 삼겹살을 털고왔습니다 :)

정말 오랜만에 들른 곳이에요.

2년만인거 같은데..

그 때 지인분 친구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같이 다녀 왔었거든요.

그런데 가보니 사장님이 바뀌신 것 같아요

너무 오랜만에 온거라 ㅋㅋ..





여름이 가까워져서 인지,

7시가 지났는데도 밖은 밝네요

술맛 좋겠구만요






메뉴판이 멀리있었는데

줌땡겨서 찍다보니 화질이 구려..

무엇보다 각도가 안맞아

여기 소고기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지만, 우린 삼겹살을 조지러

왔기 때문에 생삼겹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열심히 고기를 썰고 계시는 사장님 :)






기본 세팅이에요

오이냉국 좋았습니다 아주~






쌈도 나왔었는데,

당귀도 나오더라구요.

전 당귀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아주 만족했어요

그 특유의 향이 풍미를 더해주니까요

근데 너무 자란 당귀 잎은 썼어요 






고기랑 양파랑 버섯이 나왔습니당

송이버섯은 진리죠!!

친구는 먹는 양이 많은편이라 매번

고기를 먹자하면 무한리필 집만 찾아서

같이 다녔었는데, 저는 배통이 작은편이라

양보다는 질이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이 곳으로 오게되었구요

양도 적은편이 아니고 맛도 훨배 좋다고

친구한데 계속 잔소리 폭탄을 투하했답니다 ㅋㅋ

이왕 먹을 거 양보단 맛나는 고기집으로 다니자고





계란찜도 사이드 메뉴로 나와요!!

보글보글





이젠 삼겹살을 구워봅니다

친구는 기름이 아래로 흐를 수 있는

이런 불판을 좋아해요

왜냐하면 삼겹살기름에 볶은

콩나물 마니아거든요 ㅋㅋ

예전에 어떤 중국인들이 콩나물만

계속 리필해서 볶아먹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이쁘게 구워내서 냠냠

이날 둘이서 6인분을 먹었다는.. ㅋㅋㅋ

고기다이어트라고 합리화

밥은 안먹었다고 괜찮다고 ㅋㅋㅋ

무튼 식육식당이라 그런지 고기 맛은

정말 좋았어요!


진주 호탄동 한돈 식육식당 괜찮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