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함께

더 크로스 (The Cross) - 당신을 위하여 /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 바람의 시

반응형

 

당신을 위하여

출처: 더크로스 (The Cross)

 

마음을 모아서 당신의 귓가에 
다가가 말하고 싶어
그대 기다리며 오래 간직했던 
나의 속삭임을 들어봐요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 수 없었던 말

세상 끝나는 날 그대 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끝 날까지

그대 뒤엔 그대가 모르는 
나의 마음이 있기에
그대 지나치는 짧은 순간마저 
나는 그댈 위해 걷고 있죠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 수 없었을 뿐

작은 어깨위에 손을 얹어
그대를 감싸 안으며 
그대 안에서 머물고 싶어
나의 끝 날까지

Memory Our Memory 
That You. You Are Not Alone.

세상 끝나는 날 그대 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끝 날까지
당신을 위하여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이제 더 이상 날 보지 말아요
날 안아 줄 수 없는 거라면
이제 그만 뒤돌아서 나를 떠나가 줘요
뒷모습만이라도 보게 해줘요

하루에 한번쯤 너를 생각하겠지
그 한번이 스물네 시간일 거야
시간이 지나면 널 잊을 수 있겠지
내 모둘 잊은 채 살아가겠지

*떠나가요 떠나지 마요 내 소중한 사랑
내겐 누구보다 소중한 그대니까요
마지못해 눈 꼭 감은 채 소리 질러요
안녕 이젠 안녕 내 소중한 사랑

그대 손을 잡던 그 날부터 생각 했어요
보내기 정말 힘들 거라고

알아요 알아요 이제 나도 알아요
이만 이 손놓고 그댈 보내야죠
아파서 아파서 그게 너무 아파서
마음으로 잡은 손놓지 못해

떠나라고 떠나가라고 거짓말하고
눈물 흘리는 내 맘은 그댈 잡고 있죠
사랑했다고 잘 가라고 거짓말하고
난 속으로 소리 질러요 사랑한다고

언제나 그댄 행복해야 하니까
보내야죠 그댈 사랑하니까...

꿈을 꿔요 또 늦지 마요 내 소중한 사랑
내겐 누구보다 소중한 그대니까요
마지못해 눈 꼭감은채 소리질러요
안녕 이젠 안녕 내 소중한 사랑

*Repeat

 

 

 

바람의 시

 

눈을 감으면 보이는
너의 기억들은 바람처럼
나의 얼굴에 불어오네
You’re in the air
머물러 줘 이대로 있어 줘.
내가 잠들 때까지

Blowing in the wind 묻네
너는 어디 있는지
바람이 알려주네

I CAN FEEL IN MY FACE
내게 너의 한 조각 
불어오네 시가 되어
I CAN FEEL IN MY HEART
듣지 못한 한 조각
들려오네 바람이 되어

바람의 시가 되어
I CAN FEEL IN MY FACE
나에게 불어오네
I CAN FEEL IN MY HEART
바람의 시가 되어

Dust in the wind 먼지처럼 넌 어디에서든 
내 주위를 맴돌아

Everytime I close my eyes 바람 속에 날려와
넌 내게 속삭이네

I CAN FEEL IN MY FACE
내게 너의 한 조각 
불어오네 시가 되어
I CAN FEEL IN MY HEART
듣지 못한 한 조각
들려오네 바람이 되어

내게 불어오는 너의 숨결 너의 이야기
And I feel you
넌 날 만지네 바람의 시가 되어 넌 춤추네

Like dust in the wind 
Like your in the wind 
바람의 시가 되어 노래하네

I CAN FEEL IN MY FACE
내게 너의 한 조각 불어오네 바람이 되어

바람의 시가 되어
I CAN FEEL IN MY FACE
나에게 불어오네
I CAN FEEL IN MY HEART
바람의 시가 되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