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쿠오카

2017. 03 .20 후쿠오카 가족여행 - 유후인 긴린코호수 (2)

반응형

후쿠오카 가족여행~

드디어 유후인 긴린코 호수에

도착을~~~ 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던 곳을 보니

감회가 새롭 더라구요 ㅎㅎ


흐린 날시고 해서

물 안개를 살짝 기대했었지만

물 안개는 없더라구요 ㅋㅋ


사진으로는 다 표현하기 힘든 풍경인데

뭔가 고즈넉한 느낌이 었어요.


아버지께서는 여길 겨우 도착했더니

한국에도 이런 곳 좋은 곳 많다며

정말 마케팅 잘한다고 ㅋㅋㅋㅋ

이런점은 배워야 한다며 그러셨죠..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정말 말그대로 호수이고

왜 있는 지모를 저 건물이

분위기를 살려 주더라구요





이렇게 왔는데 그냥 갈 수 없다고 호수 주변을

돌아보자고 해서 한 바퀴 돌려고 출발!





어째서인지 호수 주변을 살짝

벗어났는데도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호수주변엔 정말 많았었는데





호텔이나 카페들이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사람들이 없다는..





텃밭도 보이고





온천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운영을 안하더라구요

옛날 시골에

냇가에 이런 곳이 있었는데

신기했어요 :)





엄마는 옛날에

이런 곳에서 빨래를 하던

기억이 난다며 ㅋㅋㅋㅋㅋㅋ

추억소환





진짜 나무가 어마무시하게 컸어요

사람 크기와 비교해 본다면 얼마나 큰지 ㅋㅋ

카메라에 다 담을 수 가 없었어요




여기가 반대편에서 봤을 때 있던

건물이에요

반대편을 보러 총총총~





여기에도 토리이가 있네요 :)




한 반퀴 다 돌고

기념품 사러 어슬렁 거리다가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했어요



비가 오니!

혹시나 물안개가 끼지 않았을까 하고

다시 한 번 더 가보자고 ㅋㅋㅋ

왔지만 역시나 없음 fail...


갑자기 비가 억수같이 쏟아져서

급히 차로 이동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