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쿠오카

2017년 3월 18일 후쿠오카 여행 with my family.

반응형

지난 3월 18일 

아버지 환갑 기념으로

일본 여행 다녀왔어요 :)


후쿠오카에 동생이 살고 있어서

동생이 어떻게 살고 있나

보러 갈겸 관광도 할겸

지난 해부터 동생이랑 계획을 세웠죠


한 평생 농사 꾼으로 살아 오신 부모님

바쁘셔서 외국을 못나가 보시고 고생만

많이 하셔서 언젠가는 꼭 모셔야 겠다고

다짐 했었는데 드디어 모실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첫 해외 여행 준비하신다고 들 떴던

부모님 모습을 보곤 조금 더 젊으셨을 때

해드렸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후회도 되었고요


한 달 전부터 조금씩 준비하고 있었는데

벌써 당일날이 되었네요

여권 꼼꼼히 챙기고 김해공항으로

출발 했습니다 :)





부모님 챙기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아쉬운 마음에

식당에서 여권 사진 찰칵!





비행기 탑승 시간까지 한 시간 반이

남아서 점심식사를 하러 공항 식당에 들렸어요

어머니는 속이 안좋으셔서 전복죽을

아버지랑 저랑은 낙지볶음 먹었어요 :)




슥삭슥삭 비벼드시면 되요

간이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출국심사하고 40분정도

대기 하고 있었네요.

부산에어 비행기가

30분 가량 연착 되었네요 ㅠㅠ

빨리 가고싶은디



드디어 탑승하러 이동이동~



아주머니들이 많이 타시더라구요

보면서 우리 부모님도 나중에 저렇게

다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출발하기 직전에 아버지가 찍은 사진 ㅋㅋ

날개를 찍어 달랬는데 음..

20장 가운데 겨우 하나 건진거



입국신고서를 제가 자처해서 부모님꺼랑

다 적다보니 어느 덧 후쿠오카 상공이에요 ㅋㅋ

이렇게나 빠르게 도착하다니 ㅋㅋㅋ

사진엔 잘 안보이는데 바닷가 쪽으로

아주 길게 늘어진 해변이 정말 멋있었어요


그리고 도착해서 입국심사한다고 ㅠㅠ 

그렇게 오랜시간을 보내게 될줄은 몰랐네요..


반응형